고객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되겠습니다.
> 고객참여마당 > 제안 안내

제안 안내

  • print(인쇄)
  • 뷰어프로그램다운로드
고객제안제도란
고객제안제도는 NIPA의 사업, 업무수행 등에 고객님의 소중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기위한 제도입니다. 혁신기반, 업무효율화, 고객서비스, 윤리경영 등 대분야로 고객님의 아이디어를세분화하여 접수받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고객관리시스템에 로그인하신 고객님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채택된 고객제안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실행부서에서 세부추진계획을 마련하여 시행합니다.

제안신청절차

  • 1단계 제안등록(현재 단계)
  • 2단계 제안접수
  • 3단계 1차심사
  • 4단계 2차심사
  • 5단계 제안채택
  • 6단계 채택실행

제안등록하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담당자 : 성과관리TF팀 김형근
  • 전화번호 : 02-2141-5113
  • 이메일 : 담당자 이메일문의

Quick Menu(주요메뉴)

  • 공지사항
  • NIPA twitter(정보통신산업진흥원 트위터)
  • NIPA facebook(정보통신산업진흥원 페이스북)
  • youtube NIPA홍보 동영상(정보통신산업진흥원 유투브동영상)
  • ITFIND(IT지식포털)
  • 고객의소리
  • 경영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