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1. H
  2. 열린경영
  3. 기업성장응답센터
  4.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중소.중견기업의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합리한 내부 규제를
발굴.개선하고,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력을 위해 기업성장응답센터를 설치하였습니다.

  • 01

    -운영장소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5층 기업성장응답센터 및 홈페이지

  • 02

    -신고방법 : 현장방문 또는 홈페이지(전자우편)접수

  • 03

    -신고내용 : 중소.중견기업의 활동에 제약이 되는 불합리한 규제 등 고충.애로사항
    -기업민원인이 규제애로 등 신고했다는 이유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제외사항 : 기업규제와 관련이 없는 행정내부 애로, 국민불편 과제, 단순 정보 안내사항,
    요지가 불명확.불투명한 과제 등

  • 04

    -기업규제와 관련이 없는 일반적인 민원은 국민참여 > 고객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05

    검토절차

  • STEP01

    규제애로
    신고서 작성

  • STEP02

    규제사항
    확인 및 접수

  • STEP03

    소관부서
    협의 및 검토

  • STEP04

    처리결과
    회신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팀 김정아
  • 전화번호 : 043-931-5162
  • 최종수정일 : 2020.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