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H
  2. 알림마당
  3. 공지사항
알림마당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디지털파빌리온 운영 활성화 업체 선정을 위한 정보공개 요청
작성자 : 이진우 작성일 : 조회 : 10357
내용  

1. 목 적

  o 디지털파빌리온 운영 활성화를 목적으로, 안정적인 재원 마련을 위한 효과적인 운영 방안, 적정

     예산 및 사업기간 도출, 우수사업자 사전파악 및 RFP내용을 구체화하기 위함.


2. 정보요청내용

  o 제안업체 일반현황

  o 전시관 운영 실적 또는 구축 계획

  o RFI 정보요청내용에 대한 답변


3. 답변서 제출자격

  o 현재 박물관 또는 전시관을 운영 중이거나 설립하여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산하기관, 기업

  o 디지털파빌리온 운영 활성화와 관련하여 관심 있는 학계


 

4. 답변서 제출요령

  o 제출기한 : 2011년 9월 30일(금)까지

  o 제출자료 : 답변서 이메일 제출 ( jwlee@nipa.kr )


5. 담당자 및 문의처

  o 누리꿈스퀘어팀 이진우 수석 (02-2132-1212, jwlee@nipa.kr)


6. 기타사항

  o 답변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정보제공사 부담

  o 기타 상세 사항은 첨부된 RFI를 참조바랍니다.

  o RFP 구체화를 위한 사전조사로 입찰사항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