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 H
  2. NIPA소개
  3. 홍보센터
  4. 보도자료
NIPA소개 > 홍보센터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NIPA, 진천군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보건의료인 지원
작성자 : 이혁준 작성일 : 조회 : 1214
내용 □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 이하 ‘NIPA’)과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지사회장 김경배, 이하 ‘적십자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진천군 보건소에 코로나19 대응 보건의료인을 위한 650만 원 상당의 방한용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 이번 기부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방역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지역 선별진료소 보건의료인들에게 방한용품을 지원함으로써,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되었다.

□ 이날 진천군 보건소에 전달된 기부 물품은 NIPA 직원들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자발적으로 조성한 ‘ IT나누미기금’ 650만 원으로 준비되었으며, 적십자사가 이를 활용해 방한용품 키트 140개를 봉사회원들과 함께 손수 제작함으로써 마련될 수 있었다.

□ 물품 전달식에 참여한 정승 NIPA 경영전략실장은 ”지역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연일 총력을 다하고 계신 선별 진료소 의료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피로가 많이 누적되셨겠지만, 일상이 회복되는 그날까지 조금만 더 힘내주시길 바란다“고 감사와 응원의 인사를 전했다.

□ 한편 NIPA는 지난 11월 한 달간 코로나19 상황으로 생기를 잃은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상인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자 부서별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역상생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으며,

o 이러한 노력들을 인정받아 지난 2019년부터 금년까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 3년 연속 선정되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홍보팀 이혁준
  • 전화번호 : 043-931-5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