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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R로 스마트한 국민생활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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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R로 스마트한 국민생활 실현 > SW산업기반확충

사업현황

  • 사업목적

    ㅇ비대면 교육 콘텐츠에 대한  초·중·고 현장 수요 대응 및 상호작용이 가능한 체험 중심의 실감교육 콘텐츠를 적용함으로써, 실감교육 콘텐츠 시장 활성화 도모

    세부내용

    ㅇ (맞춤형 실감교육 콘텐츠 모델 개발 연구) 콘텐츠 모델 개발 연구, 고도화·확산 전략

    (실감교육 콘텐츠 개발지원) 실감교육 콘텐츠 현장 적용 및 활용을 위한 상호작용이 가능한 진로체험 중심의 콘텐츠 개발 지원

    (실감교육 콘텐츠 현장 적용·확산) 실감교육 콘텐츠 체험학교 운영, 교원 연수 운영 및 전문가 자문단 운영, 교육효과 환류




     


    지원대상

    ㅇ VR·AR 실감교육 콘텐츠 기술 적용이 가능한 디지털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 기업

    사업예산

    ㅇ 총 17.53억원

    추진일정

    ㅇ 사업공고 (3~4월) ⇨ 사업자 선정(4~5월) ⇨ 협약 및 사업진행(5~11월) ⇨ 결과평가(12월)

    사업담당자

    ㅇ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디지털콘텐츠확산팀 박홍선 수석(043-931-5636/hspark@nip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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