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3년 과기정통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서재필 2023-11-30 1578
내용

< 2023년 과기정통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전화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 2022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 전화 조사

○ 조사기간 : 202312~ 20241

○ 주간사업자 : 서던포스트

○ 조사업체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단

 

본 조사는 2008229일 개정된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13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