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년 디지털수출지원센터 수출·공급망 헬프데스크 운영 안내
관리자 2022-08-22 1240
내용

2022년 디지털수출지원센터 수출·공급망 애로해소 헬프데스크 운영 안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와 함께 ICT기업의 수출 애로해소를 위해 


디지털수출지원센터 수출·공급망 애로해소 헬프데스크를 운영합니다.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 서비스명 : 디지털수출지원센터 수출·공급망 애로해소 헬프데스크



○ 지원대상 : ICT관련 국내 중소 중견기업 법인 및 개인



○ 지원내용 


  - 맞춤형 정부정책 안내 : 나에게 꼭 맞는 정부지원사업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 애로사항 접수 : 바이어발굴, 판로개척, 인증 등 수출지원 컨설팅에 필요한 애로사항 접수


  - 전문가연계 : 수출 애로해소가 가능한 관련 산학기관 전문가 등 담당자 연계



○ 상담처 :(무료) 080-856-4851, (유료) 070-4334-4851, () ICT119@nipa.kr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공·휴무일 제외


디지털 수출·공급망 애로 해소 헬프데스크

ICT 수출·공급망 애로 해소지원 헬프데스크의 지원사업은?

ICT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국내 중소·중견기업이라면 누구나!

ICT기업의 수출 애로 고민 말고, 수출·공급망 애로해소 헬프데스크를 이용해보세요!
첨부파일 1.jpg (파일크기: 205 KB )
2.jpg (파일크기: 160 KB )
3.jpg (파일크기: 241 KB )
4.jpg (파일크기: 144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