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헌장

2024년 NIPA 핵심서비스 이행 실적(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이현정 2025-11-27 13
내용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고객헌장 개정('25.11.26)에 따라 핵심서비스 이행 실적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개로 변경되었습니다.

 

세부사항은 첨부 문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2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과학기술정보통신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hwp (파일크기: 48 KB )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ESG혁신팀 이현정
  • 전화번호 : 043-931-5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