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김창용의 디지털 창(昌)]<9> 디지털 전환은 기회이자 생존전략
김영우 2021-09-29 1683
내용 우리나라는 그동안 제조업 강력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선진국 대열에 합류할 수 있었다. 그러나 과거 경쟁력이 미래 경쟁력까지 보증하지는 않는다. 지금은 디지털전환에 성공했는지 아닌지에 따라 경쟁력이 달라지는 변혁 시대이다. 그런 만큼 제조업의 강점을 이어 가기 위해서라도 과감하게 디지털전환을 시도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전환에 성공한 선진 기업에 제조업 강국 자리를 빼앗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첨부파일 2021-09-29 디지털창 (디지털전환은 기회이자 생존전략).pdf (파일크기: 602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ESG혁신팀 구현도
  • 전화번호 : 043-931-5211